시청자의견
썸페 등록일 : 2020-08-21 08:04
이 상황에선 취소나 최소 무관중 공연으로 대체되어야 된다고 생각해요. 저는 이번에 코로나19 때문에 썸페 개최 안 할 줄 알았는데 그래도 거리 유지하고 이것저것 조취를 취한다길래 괜찮겠지.. 했는데 확진자 몇백 명이 발생하는데 시에서 사람들 많이 모일 행사를 기획하는 건 아니라고 봐요.
솔직히 게시판에 취소하지 말자고 글쓰시는 분들 그냥 자기 티켓팅 한 거 아까워서, 자기 가수 보고싶어서 그러는 걸로 밖에 안 보여요.
울산에도 광화문 집회 참석자가 500명이라잖아요... 근데 행사 진행되면 울산 시민 분들과 가수, 스텝 분들 모두 위험해요. 당장에 행사 취소한다고 뭐라하지말고 멀리 보는게 좋을 것 같아요.
2020-08-21 15:20
안녕하세요 울산MBC입니다. 현재 8월 21일(금) 태화강국가정원 야외공연장에서 진행 예정인 '울산서머페스티벌-a Live 2'공연이 “무관중 공연”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시민안전을 위한 필수조치이므로 여러분의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해당공연은 행사장이 아닌 울산MBC 유튜브 채널(울산MBC_뮤직)을 통해 온라인으로 관람하실 수 있습니다. 울산서머페스티벌 남은 일정에 대한 관련 사항에 대해서는 울산시와 협의하고 있습니다. 결과가 나오는 즉시 공지를 하겠으니 변경 사항은 문화행사, 서머페스티벌 공지사항 확인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