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C▶
<\/P>오늘(11\/14) 울주군 상북면 궁근정 초등학교 어린이들이 대전의 도시 어린이들을 초청해 다양한 농촌체험을 하며 색다른 우정을 쌓았습니다.
<\/P>
<\/P>김잠출기잡니다.
<\/P> ◀VCR▶
<\/P>5시간을 달려 도착한 대전 친구들을 궁근정 어린이들이 수줍게 맞이합니다.
<\/P>
<\/P>서로 다른 환경 속에서 살아온 어린이들은 짝에게 이름표를 달아주고 나서야 겨우 말문을 틉니다.
<\/P> ◀SYN▶
<\/P>도시와 농촌 어린이들이 서로의 다른 경험을 나눠 넓은 세상에 대한 호기심을 해소하고자 마련한 도농체험학습 프로그램.
<\/P>
<\/P>어색한 분위기는 교실에 들어가면서 짝궁으로 변해갑니다.
<\/P>
<\/P>목도리 선물과 함께 점심을 먹으며 서먹했던 분위기는 금방 사라졌습니다.
<\/P>
<\/P>농촌체험을 위해 감나무 밭으로 간 아아들.
<\/P>
<\/P>궁근정 남학생들이 서로 먼저 감나무에 올라 도시 여학생들에게 감을 따줍니다.
<\/P> ◀S \/U ▶
<\/P>만난지 한시간도 채 되지않았지만 아이들은 금방 친해집니다.
<\/P> ◀INT▶대전 어린이1,2
<\/P>감을 받은 여학생들은 처음 보는냥 한입 깨물어보고 얼굴을 찡그리기도 하지만 평생을 사귀자며 눈웃음 칩니다.
<\/P> ◀INT▶차영기교사(궁근정초등학교)
<\/P>산촌의 해는 두어시간 빨리 고개를 넘고 아이들은 짝을 맞춰 집으로 돌아갑니다.
<\/P>
<\/P>친구의 그림솜씨를 보고 피아노를 만지며 공감을 이루는 도농 어린이.
<\/P>
<\/P>처음 경험하는 농촌에서의 하루가 평생 간직하게될 색다른 추억과 우정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END▶
<\/P>
Copyright © Ulsa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