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C▶
<\/P>남구 성암동에 있는 성진 지오텍이 광양 복합화력발전소 폐열회수 보일러를 수주했습니다.
<\/P>
<\/P>고합 울산2공장에 대한 매각이 추진되고 있습니다.
<\/P>
<\/P>기업소식, 홍상순기자가 보도합니다.
<\/P>◀END▶
<\/P>◀VCR▶
<\/P>남구 성암동 성진 지오텍이, 국내 유수의 대기업를 물리치고 광양 복합화력발전소의 폐열회수 보일러 4기를 수주하는데 성공했습니다.
<\/P>
<\/P>규모는 225MW급에, 수주가는 300억원으로 폐열회수 보일러 단일계약으로는 국내 최대입니다.
<\/P>
<\/P>광양 복합화력발전소는 SK 파워사가
<\/P>자본을 투입하고 SK건설이 시공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민간 투자 발전소로 오는 2005년 상업운전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P>-----
<\/P>워크아웃중인 고합이 가소제를 생산하는 울산2공장에 대한 매각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P>
<\/P>주 채권단인 산업은행은 울산2공장 매각에 애경유화와 동양제철화학등 2개 업체가 입찰 제안서를 제출했으며 현재 동양제철화학과
<\/P>매각을 위한 협상을 진행중이라고 밝혔습니다.
<\/P>------
<\/P>현대자동차 울산공장 여사원 모임인 "새마음회"가 연말 불우이웃 돕기 성금을 마련하기 위해 양 모양의 저금통 3만개를 제작해 출, 퇴근하는 직원들에게 나눠주고 있습니다.
<\/P>
<\/P>새마음회는 성금이 모아지면 불우이웃돕기
<\/P>성금과 자원봉사 지원 기금으로 사용할
<\/P>계획입니다.
<\/P>---------
<\/P>산업자원부가 주최하는 제28회 국가품질경영대회에서 품질명장으로 선정된
<\/P>27명 가운데 울산에는 SK주식회사 김호배 대리등 7명이 포함됐습니다.
<\/P>
<\/P>또 우수분임조 금상 50개팀 가운데 울산에는 LG생활건강 울산공장 수정팀등 8개팀이 선정됐습니다.
<\/P>mbc뉴스 홍상순입니다.
<\/P>@@@@@2
Copyright © Ulsa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취재기자
hongss@usmb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