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그인 로그인
뉴스투데이

기상캐스터 윤수미의 6월 4일 날씨정보

[울산 낮 최고기온 32도.. 올 들어 최고 기온 기록]

1) 오늘 매우 덥겠습니다. 현재 대구와 경북, 경남 창녕에는 오늘 오전 11시를 기해 폭염주의보가 발표되겠는데요. 일부 내륙을 중심으로도 낮 기온 33도 이상 오르면서 매우 덥겠습니다. 울산은 오늘 낮 최고기온 32도까지 오르면서 올 들어 최고 기온을 기록하겠습니다.

2) 더위는 내일까지 이어지겠습니다. 현재 경남 내륙을 중심으로 따뜻한 서풍이 지속적으로 유입이 되고 있는데요. 소백산맥을 넘으면서 기온이 상승하고, 강한 일사가 더해져 기온이 상승한 겁니다. 오늘 더위에 지치지 않도록 신경 쓰시기 바랍니다.

3) 오늘 우리 지역 미세먼지 농도는 보통 단계를 보이겠고, 자외선 지수 매우 높겠습니다. 자세한 지역별 기온 보겠습니다. 현재 기온 울산과 양산 20도, 부산 21도를 나타내고 있고, 한낮 최고기온은 울산과 양산 32도, 포항 33도, 경주 35도까지 오르면서 매우 더울 것으로 예상됩니다.

4) 오늘 전 해상의 하늘 맑겠고, 물결은 모든 해상에서 비교적 잔잔하게 일겠습니다.

5) 경상 내륙에 발표된 폭염주의보는 내일까지 이어지겠고요. 모레에는 상대적으로 차가운 동풍이 유입되고, 구름 많은 날씨가 이어져 낮 기온이 오르지 못해 폭염특보가 해제될 가능성이 있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옥민석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