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그인 로그인
뉴스투데이

기상캐스터 윤수미의 5월 29일 날씨정보

[아침 내륙 안개.. 낮 동안 더워]

1) 오늘도 어제만큼이나 햇볕이 강하게 내리쬐면서 덥겠습니다. 현재 울산은 14도를 나타내고 있고 한낮에 24도까지 오르겠는데요. 주말인 내일과 모레도 한낮 기온 24도까지 오르면서 오늘과 비슷한 기온이 예상됩니다.

2) 오늘 아침까지 경남서부내륙과 경남 남해안을 중심으로 안개가 끼는 곳이 있어서 교통안전에 유의하셔야겠고요. 어제에 이어 오늘도 자외선이 매우 강하겠습니다. 전국에서 자외선 지수 매우 높음 단계를 나타내겠는데요, 햇볕이 강한 낮 시간에는 외출을 피하시는 게 좋겠습니다.

3) 오늘 우리 지역의 하늘 맑겠습니다. 다만 일부 중서부 지역과 남부지역은 대기 정체로 국내에서 발생된 미세먼지가 축적되어 오전에 일시적으로 '나쁨'수준 나타내겠고요 오후에는 보통 수준을 회복하겠습니다. 자세한 지역별 기온 보시면 현재 기온 경주 12도, 울산과 양산 14도를 나타내고 있고, 한낮 기온 경주와 양산 27도, 그밖에 지역 24도로 어제와 비슷하겠고 평년과 비슷하거나 조금 높겠습니다.

4) 해상에도 맑은 하늘 드러나겠습니다. 바다의 물결은 모든 해상에서 잔잔하게 일겠습니다.

5) 내일도 대체로 맑겠습니다. 모레는 오전에 잠시 흐린 하늘 보이겠지만 금세 맑은 하늘이 드러나겠고 기온도 갈수록 오르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옥민석

최신뉴스